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24 플러스 쿠폰 받는법

일상다반사/일상정보

by 품격있는부자 2022. 4. 20. 23:02

본문

반응형

코로나로 자가격리를 끝내고 매장에 출근하니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편의점을 이용할 때 증정 행사 2+1, 1+1 행사 상품을 눈여겨보고 구매를 권합니다. 증정 행사는 계산은 할 줄 모르지만 고객들은 더 싸게 사고 매장에서는 객단가를 올리기 위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그런데 매장에 항상 3개 이상씩 준비를 해놓는데 하나씩 사가는 사람들이 있으니 종종 증정 행사에 적용되는 상품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참 난감합니다. 궁여지책으로 영수증에 지급되지 않았다고 표기해 놓고 다음에 찾으러 오라고 합니다.

이렇게 적어 놓으면 찾으러 오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길게는 3개월이상 보관한 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연락처를 적어놓게 했으나 근무자들이 이마저 지키지 않아 또 영수증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이것도 2월 결재된 영수증이네요. 이걸 버리자니 나중에 찾으러 올 것 같아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고민은 편의점에서 늘 하는 고민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마트 24에서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도록 시스템을 개선을 했네요. 이런 증정상품을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쿠폰을 만들었습니다. 이마트 24 플러스 쿠폰 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24 플러스 쿠폰 받는 법


팀탐 클래식 초콜릿이 마침 하나만 있네요. 1+1 증정 행사인데 없으니 이럴 때 난감하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을 플러스 쿠폰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꼭 해야 하는 것은 이마트 24 앱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마트 24 앱은 이마트와 통합 바코드 적용으로 이마트나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되니 편리합니다. 꼭 설치하여야 증정상품 플러스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 쿠폰을 받기 위해 고객이 따로 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직원이 해당 상품을 스캔한 후에 수량을 입력하고 앱바 코드를 스캔하면 나에게 쿠폰함에 해당 상품의 쿠폰이 도착해 있습니다.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면 됩니다. 해당되는 상품과 바코트를 직원에게 보여주고 상품과 바코드를 번갈아 스캔하면 됩니다. 교차구매 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을 변경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팀탐 초콜릿은 단일상품이라 대체할 상품이 없네요. 기간 내에 방문하여 꼭 수령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고 싶은 점주의 마음입니다. 

마치며

이마트 24 편의점 플러스 쿠폰 받는 법

이마트 24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증정 행사 2+1, 1+1 인 경우에 해당 상품이 부족하여 수령할 수 없을 때 쿠폰으로 받아 이마트 24 어느 매장에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도 할 수 있으니 마음을 전해 보세요. 

이마트24 편의점을 이용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2.03.06 - [일상다반사/일상정보] - 편의점 라스트오더 마감 할인 대박

 

편의점 라스트오더 마감 할인 대박

편의점이나 마트는 유통기한과의 싸움입니다. 물건을 사서 쌓아놓는 것은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유통기한 때문에 절대 많이 쌓아 둘 수가 없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정해진 유통기한이 있기 때

70sinc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