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혼술 딱이네

일상다반사/뒷북후기

by 품격있는부자 2023. 3. 26. 08:42

본문

반응형

편의점을 하면서 재미있는 것은 신제품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새로 입고된 제품은 스테키시보리 츄하이입니다. 

편의점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청포도

 

츄하이는 소주에 탄산수와 과즙을 섞은 술로 RTD 제품으로 판매가 됩니다. 높지 않은 도수와 과즙과 탄산이 들어간 음료수 같은 느낌 덕분에 가볍게 마실 수 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었던 것으로는 호로요이가 정식으로 수입되기 시작하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몇 년 전 일본 불매 운동으로 쉽게 볼 수 없었지만 요즘에 다시 보이기 시작합니다.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파인애플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핑크자몽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제품은 파인애플, 핑크자몽, 청포도 3가지 종류 입고 되었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4%로 가볍게 마시기 적당한 도수입니다. 천연 과즙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맛이 궁금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마트 24에서 판매 가격은 한 캔에 4700원이지만 두 캔에 8000원에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한 캔에 4000원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때는 이런 행사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파인애플과 곳감과 벨큐브 치즈 안주

파인애플 맛은 과일 맛이 진하게 나고 신맛이 생각보다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안주로 치즈와 곶감을 곁들였는데 괜찮은 조합입니다. 스테키시보리 츄하이는 호로요이보다 조금 탄산도 약간 더 강하고 약간 더 진하고 묵직한 맛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테키시보리 핑크자몽

 

핑크자몽 맛은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몽의 쓴맛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자몽 쓴맛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맥주나 소주가 부담스럽다면 스테키시보리 츄하이 괜찮습니다. 도수도 높지 않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술인 것 같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얼음 넣고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건강과 좋은 관계를 헤칠 수도 있으니 적당히 마실 것을 권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