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맥주 안주 한양 꽃보다 오징어

일상다반사/뒷북후기

by 품격있는부자 2023. 3. 21. 08:10

본문

반응형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을 때는 안주가 그다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볍게 과자나 오징어만 있으면 됩니다. 

편의점 맥주 안주 한양 꽃보다 오징어

편의점에 있는 안주류는 다양합니다. 견과류부터 오징어, 쥐포, 멸치까지 있습니다. 대부분은 30~ 40g 적을 양이 들어 있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한양 꽃보다 오징어는 드물게 180g이나 들어 있는 대용량입니다.

 

 

몇 번을 망설이다 먹어 보았습니다. 대용량을 샀는데 맛없으면 정말 대책이 없으니 말입니다. 

오징어는 페루, 중국, 베트남 등에서 수입된 것이 사용되었습니다. 아마 대왕오징어가 들어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껍질이 있는 것을 보니 일반 오징어로 만든 것 같습니다. 

 

꽃보다 오징어는 은근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만 먹고 그만 먹어야지 하고는 먹고 나서 또 꺼내 먹고 있습니다. 식감은 마른오징어보다는 덜 딱딱하지만 부드러운 오징어에 비해서는 좀 더 딱딱한 식감입니다.

 

그냥도 먹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도 먹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동글동글 부풀어 오르는데 이때 먹으면 좀 더 과자 같은 맛이 나기도 합니다. 

 

여기에 마요네즈에 청양고추를 다져 넣은 다음 진간장을 약간 넣고 오징어를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다가는 맥주 한잔만 먹는다 하고 다시 맥주를 사러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주의하여 드세요. 이가 약한 분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