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사히 쇼쿠사이 편의점 신상맥주 왕뚜껑맥주 파는곳

일상다반사/뒷북후기

by 품격있는부자 2024. 3. 7. 08:14

본문

반응형

아사히 쇼쿠사이 왕뚜껑맥주가 출시되었습니다. 편의점에 입고되어 신상맥주를 마셔봅니다. 

아사히 쇼쿠사이 

아사히 쇼쿠사이는 롯데아사히에서 출시한 맥주입니다. 예고된 것처럼 2024년 3월 5일 한일 동시에 신규 출시를 하였습니다. 지난해 7월에 일본 편의점에서 한정으로 아사히 쇼쿠사이가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캔을 개봉하는 순간 시작되는 특별한 시간, 거품과 향기로 식탁을 향기롭게 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맥주를 지향하여 엄선된 맥아와 프랑스산 아라미스 홉을 포함한 5가지를 블렌딩 하여 화려하고 풍부한 향과 진하고 깊은 맛이 있다고 합니다.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패키지는 금색빛이 돌며 우아해 보입니다. 사이즈는 340ml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처럼 한 종류만 출시 입고되었습니다. 수량한정 발매라고 하는데 마케팅인지는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다른 맥주들과 비슷합니다. 제조공장은 일본 아이니치현 나고야 공장이라고 합니다. 편의점 판매는 1캔 가격은 4500원으로  4캔 12000원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교차되는 맥주들이 있으니 같이 구매하면 됩니다. 

 

 

아사히 쇼쿠사이도 수퍼드라이 생맥주처럼 왕뚜껑맥주입니다. 뚜껑 전체가 열리며 거품이 풍부하게 올라옵니다. 중요한 것은 적정온도를 잘 지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가운 맥주를 부여잡고 있거나 거품이 넘쳐흐를 수 있습니다. 

 

 

왕뚜껑맥주는 뚜껑을 따는 소리가 좋습니다. 칙, 픽하고 따지는 것이 아니라 뻥하는 소리가 나며 따는 쾌감이 있습니다. 다른 음료나 맥주에도 적극 도입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냉장고에 있던 것이 좀 덜 차가운 것 같아 냉동실에 20분 정도 넣었더니 거품이 잘 나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손으로 잡고 있으면 거품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사히 쇼쿠사이를 마실 때는 적정한 온도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같이 주의사항을 잘 지켜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78Tyb3BJJ0&t=42s

 

왕뚜껑을 오픈하면 부드러운 거품이 올라옵니다. 맥주를 마셔보면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톡 쏘는 탄산이 아니라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갈비찜이 있어 같이 먹어보니 한식에도 잘 어울리는 맥주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