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라서 못사는 이마트24 편의점 가성비 과자

일상다반사/뒷북후기

by 품격있는부자 2024. 3. 15. 16:41

본문

반응형

각각의 편의점마다 PB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마트 24에는 다양한 PB 상품의 과자들이 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몰라서 못 사는 이마트 24 편의점 가성비 과자 알려 드립니다. 

이마트 24 편의점 가성비 과자

 

편의점이나 마트마다 PB 상품이 있습니다. 이마트의 경우에는 노브랜드라는 PB상품을 판매하다가 독립 매장을 만들어서 운영하기도 합니다. 코스트코에는 커클랜드가 있습니다. 다른에서도 보기는 했지만 이름은 특별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이마트 24는 아임 e라는 pb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임이 상품을 보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편의점을 둘러보다 보면 아임이 상품은 한곳에 집중적으로 모아서 진열을 해 놓았습니다.

 

하지만 진열대가 비좁아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경우도 있으니 잘 찾아보아야 합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상품들을 골라 보았습니다. 

1. 아임이 참꼬숩 크래커

아임이 참꼬숩 크래커입니다. 기존에 있는 고소미와 비슷한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건조코코넛과 참깨가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고소한 참깨와 달콤한 코코넛의 단짠단짠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한 박스에 36g 봉지가 6개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2500원에 36g 6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딱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사무실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2. 아임이 쌀과자 

아임이 쌀과자는 가장 최근에 출시한 제품입니다. 흔히 보는 쌀과자와 유사한 제품입니다.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있습니다. 고소한 맛은 길쭉한 모양으로 약간 짭짤한 시즈닝입니다. 달콤한 쌀과자는 설탕코팅이 뿌려져 있습니다. 

상품 설명에도 있듯이 전 국민이 아는 그 맛입니다. 한 봉지에 1900원으로 낱개로 소포장된 과자가 들어 있습니다. 이마트 24에서 월초 1+1 행사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때는 무조건 쟁여 두어야 합니다. 이번 달에는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3. 웨하스 미니

웨하스 좋아하십니까? 어릴 적 많이 먹었던 과자입니다. 달콤하고 바삭하게 부서지며 입천장에 달라붙던 그 웨하스입니다. 하지만 가루가 너무 많이 떨어져 한 입 베어 먹을 때마다 손으로 턱 밑에 받치고 먹어야 했습니다.

 

웨하스 미니는 한입에 딱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씩 집어 먹으면 됩니다. 가루 날림도 적어 아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웨하스 미니는 3종류로 티라미수, 딸기, 바닐라 맛이 있습니다. 용량은 165g에 지퍼백 포장이라 나중에 먹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티라미수맛 웨하스 미니가 가루 날림이 가장 적은 것 같습니다. 

4. 이천쌀 미니약과

요즘처럼 수제 약과가 핫하지 않을 때도 이천쌀 미니약과는 늘 추천하는 제품 중의 하나였습니다. 미니약과가 하나씩 소포장되어 있어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포장지에 귀여운 표정도 있습니다. 

 

이천쌀 미니약과는 450g에 4000원입니다. 이전보다 약간 가격이 오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약과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5. 아임이 라면스낵 

노브랜드 근처에 살 때는 라면스낵을 한동안 먹었었는데 지금은 이 라면스낵을 먹습니다. 치킨향이 인위적인 맛이 있기는 하지만 사무실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과자입니다. 

라면스낵은 25g 소포장이 10개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바사삭하고 부서지는 식감이 좋습니다. 그 대신 지저분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 몰라서 못사는 이마트 24 편의점 가성비 과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의점 구석구석 숨어있는 아이템들을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잘 찾아보시고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