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일 전자 서비스 as 센터 석영관 전기히터 수리했네요

일상다반사/일상정보

by 품격있는부자 2023. 2. 25. 12:57

본문

반응형

매장에서 사용하던 전기히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겨울이니 매장 전체에 히터를 틀 필요는 없고 계산대에만 히타가 있으면 됩니다. 계산대에 사용하던 전기 히터는 전등처럼 불이 들어와서 따듯하게 해주는 것이었는데 불이 들어오질 않아 수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신일 전자 서비스센터 석영관 전기히터 수리

매장에 냉난방이 가능한 에어컨이 천장에 달려있지만 겨울에 난방을 가동하기에는 전기요금이 너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 손님들은 두꺼운 외투를 입고 있기 때문에 굳이 매장 전체에 난방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카운터 주변만 따뜻하게 하면 됩니다. 그렇게 잘 사용하던 사용하던 히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신일 석영관 전기히터입니다. 석영관 전기히터는 저렴한 가격에 이동과 관리가 편해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석유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따로 환기를 하지 않아도 되니 매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석영관 내부에 발열체가 들어 있어 석영관을 데워 열을 발산합니다. 석영관이기 때문에 작은 충격에 램프가 손상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 

지난겨울에 구매한 것이라 버리자니 아까워서 신일 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수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신일전자서비스센터 대전점

신일전자고객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신일전자 온라인스토어 

신일전자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면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 1577-6667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18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시~ 13시

신일 as센터에 전화를 해서 수리가 가능한 것인지 먼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수리가 가능하다는 답은 들을 수 없었고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신일전자서비스센터 대전점은 용전동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니 주변에 잘 주차를 하고 가야 합니다. 

 

 

 

점심시간이 끝난 오후 1시쯤 방문을 했습니다. 대기하는 사람이 없어 바로 수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겨울에 구매한 것이라 수리비용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전에 사용하던 제품도 같은 제품이었는데 수리가 되는지 알 수 없어서 그냥 버리고 다시 구매한 것입니다. 수리되는 것인 줄 알았으면 수리해서 사용했을 것인데 아깝습니다. 

수리 접수를 하고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동안 주의사항도 안내해 주십니다. 석영관이 빨갛게 달아올랐을 때 이동을 하거나 충격을 주면 고장이 난다고 합니다. 열기가 식었을 때 이동하거나 조작을 하는 것이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니 조심해서 사용해 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